고객의 소리

고객의 소리 접수안내

진주미르치과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사항 또는 개선해야 할 점과 직원에 대한 칭찬할 점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십시오.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보다 향상된 진료와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.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진주미르치과병원이 되겠습니다.

고객의 소리 접수방법

  • - 전화 : 055-745-8180
  • - 인터넷 : 진주미르치과병원 홈페이지(http://jinjumir.co.kr) → 커뮤니티 → 고객의 소리
  • - 고객의 소리함 : 각층 대기실

고객의 소리 내용은 관할 부서와 파트장에게 최단 시간 내 통보됩니다.
진주미르치과병원에서는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고객의 소리에 등록해주신 고객님들의 글입니다.

게시판이름
번호 제목 등록일 상태
2 박종완님이 등록하신 고객의 소리입니다. 1 2023.09.01 답변완료
1 박승제님이 등록하신 고객의 소리입니다. 1 2023.02.28 답변완료

  • 빠른 상담신청

    위로아래로

    빠른상담

    정보를 입력하시면 상담원이 전화로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.

    055.745.8180
    빠른 상담

    온라인 상담

    상담 가능 시간 : 09:30 ~ 18:30 (토요일 : 12:00)

    055.745.8180
    온라인 상담 목록
    제목 상담여부
    [소아치료] 1 상담대기
    [소아치료] 1 상담대기
    [소아치료] 1 상담대기
    [소아치료] 1 상담대기
    [소아치료] 1 상담대기
    상담 신청하기

    카카오톡 상담

    정보를 입력하시면 상담원이 빠르게 연락을 드리겠습니다.

    플러스 친구 : @플러스친구 아이디
    카카오톡 상담

    진료안내 / 오시는 길

    진료를 잘하는 미르치과에서 꼼꼼하게 진료받으세요.

    약도 문자전송
    • 평일 : 09:00 ~ 18:00
    • 토 : 09:00 ~ 12:00
    • 점심시간 : 12:30 ~ 14:00

    ※ 5~6F : 임플란트 / 보철과 / 보존과 / 치주과 / 안면통증 / 턱관절
    ※ 일요일 및 공휴일 휴진합니다.

    경남 진주시 진주대로 922 진주미르치과병원
    (미르치과병원 앞 버스정류장에서 도보 약 1분 소요)

    카카오톡 상담

    ?>

    닫기